한전KDN 사회적 책임 경영 품질 컨벤션 대상 수상
한전KDN 사회적 책임 경영 품질 컨벤션 대상 수상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1.11.04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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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일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서울 관악구 소재)에서 열린 2021년도 사회적 책임 경영품질 컨벤션‘에서 한전KDN이 지속가능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3일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서울 관악구 소재)에서 열린 2021년도 사회적 책임 경영품질 컨벤션‘에서 한전KDN이 지속가능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김장현)이 지석가능경영활동을 포함한 우수한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3일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서울 관악구 소재)에서 열린 2021년도 사회적 책임 경영품질 컨벤션‘에서 지속가능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이 자리에서 한전KDN은 ▲리더십 ▲경제적 활동 ▲사회적 책임 활동 ▲환경경영 활동 ▲경영성과 등 5개 부문에서 우수한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전KDN은 에너지공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 실천을 위해 기존 사회적 가치 전략을 ESG 전략으로 확대 개편해 10대 추구가치와 중장기 목표, 전략방향, 전략과제를 수립한 후 지속가능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또 한전KDN은 업의 특성을 살려 친환경 미래 구현을 목표로 환경경영체계 강화와 신재생에너지 신규사업 개발에 힘을 쓰고 있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앞으로도 한전KDN은 공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 기반을 확고히 해 국민의 신뢰를 받는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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