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품질만족지수…한전KPS 10년 연속 1위 명예의 전당 헌액
한국품질만족지수…한전KPS 10년 연속 1위 명예의 전당 헌액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1.11.02 2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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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 한전KPS가 한국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가졌다.
2일 한전KPS가 한국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가졌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PS(주)(사장 김홍연)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2021년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Korean Standard - Quality Excellence Index) 발전설비 정비 서비스 부문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한전KPS는 2011년 첫 도전 이후 올해까지 10년 연속 발전설비 정비 서비스 부문에서 1위 기업에 선정되면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전KPS 측은 핵심 발전설비에 대한 수명진단과 책임 정비를 수행하고 있어 첨단장비와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진단과 정비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평가했다.

김홍연 한전KPS 사장은 “한국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 선정은 업계 최고의 고품질 정비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제공한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한전KPS는 고객 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산시키고 산업계 품질 표준을 정립하는 등 국가 품질경쟁력 향상에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PS는 2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 앞 광장에 헌정비 제막식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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