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소비자학회 주최 소비자 대상 수상
지역난방공사 소비자학회 주최 소비자 대상 수상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1.10.23 0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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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 반얀트리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21년도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난방공사가 소비자가치 부문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
22일 반얀트리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21년도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난방공사가 소비자가치 부문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가 공공요금 감면과 유예 등 소비자 복지와 권익증진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22일 반얀트리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21년도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가치 부문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

이 자리에서 지역난방공사는 ▲그린뉴딜 그랜드 플랜 수립·추진 ▲한난맵을 통한 열 수송시설 디지털 관리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공공요금 감면·유예 ▲난방ON 서비스 시행으로 소비자 복지와 권익증진 등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정상천 지역난방공사 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난방공사는 최근 코로나-19 등에 따른 온라인과 비대면 활동 증가 등의 사회 트렌드 전환에 맞춰 지역난방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학회 소비자 대상은 매년 소비자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 제공, 사회적 책임,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등 소비자 권익증진에 역할을 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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