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 개선…한전KDN 연말까지 캠페인 펼쳐
기업문화 개선…한전KDN 연말까지 캠페인 펼쳐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1.08.02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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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김장현)이 효과적인 코로나-19 대응과 항시적인 직원 안전관리 강화 등을 위한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을 연말까지 대대적으로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한전KDN은 모든 직원의 의식 공유를 통한 안전하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해 일상적으로 지켜야 할 ▲코로나19 위기 극복 ▲안전사고 예방 ▲직장 내 괴롭힘 NO ▲성폭력·희롱 근절 ▲소통강화 등을 정하고 있다.

특히 한전KDN은 행복한 직장생활 만들기를 위해선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로도 해소와 임직원들의 직장생활 기본준수사항 재인식이 중요함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사내외 다양한 채널에 영상·오디오·이미지를 활용해 전달할 계획이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사회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공기업 직원으로서 사회적 준수사항을 스스로 지켜 행복한 직장생활을 만들어갔으면 하는 마음에 한전KDN은 이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한전KDN은 국민과 함께 한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한전KDN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 홍보이미지.
한전KDN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 홍보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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