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김장현)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을 통한 ESG 경영 실행력 제고를 유도하기 위해 지난 22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2021년도 제1차 사회적 가치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한전KDN은 지난달 ESG위원회를 통해 확정한 새로운 ESG 비전을 중심으로 수립된 10대 추구 가치와 3대 중장기 목표, 11개 전략 과제를 공유하는 한편 과제별 실천을 위한 이 협의회 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또 참석자들은 앞으로 진행될 사회적 가치 측정과 브랜드 구축 등에 대한 토론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정항 한전KDN 기획처장은 “한전KDN은 이 협의회를 통해 논의된 의견을 수렴해 ESG 경영 실천에 반영할 것”이라고 밝힌 뒤 “앞으로도 한전KDN은 자사에서 보유한 에너지 ICT 관련 기술과 경험을 통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 가치 전반에 대한 사항을 검토하고 담당 분야별 의견 제시, ESG 경영 등에 대한 전반적인 논의를 위해 사회적 가치 협의회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한전KDN은 ESG 전략체계를 바탕으로 전사 차원의 ESG 경영을 강화하는 등 이해관계자 의견을 수렴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