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수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장 폐플라스틱 캠페인 동참
박범수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장 폐플라스틱 캠페인 동참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1.02.26 1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박범수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장이 환경부에서 진행하는 탈플라스틱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25일 박범수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장이 환경부에서 진행하는 탈플라스틱 캠페인에 동참했다.

【에너지타임즈】 박범수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 본부장이 환경부에서 진행하는 탈플라스틱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환경부에서 진행하는 탈플라스틱 실천운동으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일 한 가지와 할 수 있는 일 한 가지에 대한 실천을 약속하는 인증샷을 게재한 후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박 본부장은 전찬걸 울진군수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직접 사용한 텀블러와 본부에서 제작해 배부하는 에코백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고), 친환경 제품을 애용하(고)’란 실천 다짐을 한울원자력본부 직원을 비롯한 협력회사에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또 그는 후발 주자로 김진욱 울진소방서 서장과 박강식 울진우체국 국장, 전상우 국유림관리소 소장을 각각 지목했다.

한편 한울원자력본부는 본부 인스타그램에 탈플라스틱 캠페인 촬영사진을 게시해 국민의 탈플라스틱 실천을 장려하고 추후 주민에게 본부에서 제작한 장바구니를 사용할 수 있도록 부배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