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나눔의 손길 전국 곳곳에서 이어져
한전KDN 나눔의 손길 전국 곳곳에서 이어져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1.02.23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전KDN 경기지역본부가 복주머니 봉사활동을 펼쳤다.
최근 한전KDN 경기지역본부가 복주머니 봉사활동을 펼쳤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성철)이 본사를 비롯한 전국 사업소에서 지역사랑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본사 직원들은 코로나-19 여파를 고려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나주시노인복지관, 실버스토리요양원을 방문해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품과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경제 살리기와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주지역본부와 경기북부지역사업처는 사회복지시설인 아라종합사회복지관과 의정부대한적십자사를 각각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 경기지역본부는 떡·곰탕·마스크 등을 이동식 장바구니에 담아 전달하는 복주머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뿐만 아니라 서울·천안·인천 등 전국 사업소는 사업소별 특성에 맞는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했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앞으로도 한전KDN은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와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에 따른 혈액수급난에 도움을 주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협력해 지난해부터 사랑의 헌혈 활동을 여러 차례 진행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확보한 헌혈증을 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