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온라인 개최
에너지공단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온라인 개최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1.02.15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에너지정책과 에너지사업 관련 정보 제공 방점 찍어
에너지공단 본사 전경.
에너지공단 본사 전경.

【에너지타임즈】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이 산업체·건물 에너지종사자와 지자체 공무원, 설비·기기 제조업체 관계자 등 1000명을 대상으로 자사 사업과 관련 오는 23일부터 ‘2021년도 에너지공단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올해 설명회는 수도권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350명, 영남권 2월 25일부터 26일까지 250명, 호남권 3월 2일부터 3일까지 200명, 충청권 3월 4일부터 5일까지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설명회에서 에너지공단은 ▲정부 정책 동향 ▲수요관리▲신재생에너지 주요 이슈 ▲에너지공단 지원사업 등 3개 부문을 주제로 한 다양한 에너지정책과 에너지사업 관련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지원사업별 FAQ와 묻고 답하기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해 자사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한 고객의 이해 증진과 정책참여 활성화를 유도할 방침이다.

특히 에너지공단은 이 설명회를 처음으로 접하는 고객을 위해 ‘에너지공단 지원사업 차림표’를 제공해 지원사업별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기존 이 설명회를 접해본 고객을 위해 지원사업별 ‘주요 변경사항 알람표’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도모한다.

이강훈 에너지공단 수요정책실 팀장은 “이 설명회는 변화되는 에너지정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일방적인 사업안내가 아닌 이해관계자 궁금증을 해소하고 의견을 반영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너지공단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참가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에너지공단 홈페이지 공지사항나 에너지공단 지역본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