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공사와 함께…UCC 영상콘텐츠 공모전 열려
석유공사와 함께…UCC 영상콘텐츠 공모전 열려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0.08.28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석유공사(사장 양수영)가 일상생활에서 자사와 함께하는 이야기를 주제로 한 UCC 영상콘텐츠 공모전을 추진키로 한데 이어 내달 18일까지 작품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석유공사 측은 이 공모전 관련 비(非)대면 국민 소통을 확대하고 응모작 중 참신한 작품을 홍보에 활용하는 등 자사에 대한 국민 이해를 높이는 취지에서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한 뒤 세부주제와 관련 일상 속 자사 사업 홍보와 소개, 오피넷, 알뜰주유소, 페트로넷 등을 활용한 에피소드 등이라고 소개했다.

이 공모전에 응모를 희망하는 국민은 개인이나 4인 이하 팀을 꾸려 영상콘텐츠를 광고‧뮤직비디오‧브이로그‧애니메이션 등의 형식으로 제작한 뒤 응모하면 된다.

석유공사는 응모된 작품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팀)(상금 200만 원) ▲우수상 2명(팀)(상금 100만 원씩) ▲장려상 3명(팀)(상금 각 50만 원) 등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석유공사 관계자는 “석유공사는 국민들이 보내준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자사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힌 뒤 “앞으로도 석유공사는 국민소통 계기를 자주 마련해 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공사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석유공사 주관 UCC 영상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석유공사 주관 UCC 영상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