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혁신…한전KDN, 9개 혁신과제와 35개 세부과제 선정
공공기관 혁신…한전KDN, 9개 혁신과제와 35개 세부과제 선정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0.08.21 0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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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일 한전KDN이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혁신위원회를 개최했다.
지난 20일 한전KDN이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혁신위원회를 개최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성철)이 공공기관 혁신 가이드라인에 부합하는 혁신과제를 발굴하는 한편 공감대 확산을 위해 지난 20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한전KDN 혁신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한전KDN은 ‘소통과 신뢰 기반의 스마트 에너지ICT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정부의 공공기관 혁신 방향에 부합하는 9개 혁신과제와 35개 세부실행과제를 선정했다.

대표과제는 ▲코로나-19 확산 대응 자가진단 헬스케어 / 통합안전모바일시스템 개발 ▲변전소‧변전설비 운영관리 디지털 트윈모델 구축 ▲증강현실(AR) 기반 전력설비 지하시설물 관리시스템 구축 ▲로봇프로세스 자동화(RPA)기술 기반 고장예지시스템 개발 / 비대면 디지털 신사업 등이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앞으로도 한전KDN은 혁신을 위해 대내외 소통을 확대하고 새로운 발상의 전환으로 혁신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에너지ICT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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