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문화 확산…한전원자력연료, 청렴에이전트세미나 개최
청렴문화 확산…한전원자력연료, 청렴에이전트세미나 개최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0.08.13 12: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한전원자력연료가 본사(대전 유성구 소재)에서 청렴에이전트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12일 한전원자력연료가 본사(대전 유성구 소재)에서 청렴에이전트세미나를 개최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원자력연료(주)(사장 정상봉)가 조직 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12일 본사(대전 유성구 소재)에서 청렴에이전트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세미나에 ▲사내 청렴전문가 ▲청렴아이디어 제안자 ▲청렴메신저 등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자발적인 지원자로 구성된 30여명의 청렴에이전트들이 참석했으며, 이 자리에서 이들은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높이는 청렴윤리실천방안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정상봉 한전원자력연료 사장은 “앞으로도 한전원자력연료는 지속적인 청렴도 향상 노력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국민이 신뢰하는 기업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원자력연료는 본격적인 논의에 앞서 2019년도 주요 청렴윤리 이행성과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난해 부당계약과 갑질행위 예방을 위한 공정계약 상시모니터링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제도 개선을 추진해 전사적 반부패‧청렴수준을 제고한 바 있다.

특히 한전원자력연료는 2020년도 청렴도 1등급 달성을 목표로 ▲청렴슬로건 / 실천아이디어 공모 ▲제2차 관도대전 시행 ▲청정다짐대회 개최 등 청렴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