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E&S 도시가스 자회사 통해 ‘도시가스톡’ 서비스 제공
SK E&S 도시가스 자회사 통해 ‘도시가스톡’ 서비스 제공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20.07.10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구서 조회와 요금 납부, 전·출입 신청 등 24시간 확인·처리 가능해져

【에너지타임즈】 SK E&S가 코원에너지서비스·부산도시가스·충청에너지서비스·영남에너지서비스(구미·포항)·전남도시가스·강원도시가스·전북에너지서비스 등 7곳 도시가스 자회사를 통해 ‘도시가스톡’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도시가스톡은 ▲청구서 조회 ▲도시가스요금 납부 ▲전·출입 신청 ▲자동이체 신청·해지 등 고객들이 자유 이용하는 업무를 상담원과 전화통화 없이 카카오톡으로 24시간 확인과 처리가 가능한 서비스다.

또 도시가스톡은 함께 살고 있지 않은 연로한 부모님이나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을 대신해 도시가스요금 납부와 전·출입 신청 등 모든 고객서비스를 처리할 수 있는 가족공유기능 또한 제공한다.

SK E&S 측은 SK E&S 7곳 도시가스 자회사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회원가입절차 없이 카카오톡 고객정보를 활용한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경남 SK E&S 도시가스사업운영본부장은 “SK E&S는 지난해 오픈한 보이는 ARS와 더불어 고객목소리를 경청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도시가스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 E&S는 전국에 분포한 7곳 도시가스 자회사를 통해 440만 가구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SK E&S 도시가스톡.
SK E&S 도시가스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