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직원·가족 대상 청렴·인권문화 공모전 개최
한전KDN 직원·가족 대상 청렴·인권문화 공모전 개최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0.06.08 2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성철)이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으로 청렴생태계를 조성하고 인권의식 제고를 위해 자사 직원과 이들의 가족을 대상으로 한 청렴·인권문화 공모전을 진행키로 한데 이어 오는 22일까지 작품을 모집을 한다.

공모전 주제는 ▲일상생활 속 경험한 청렴(청탁금지법 등)과 청렴 이행에 따른 딜레마 극복 ▲부패신고 활성화 ▲사회적 약자보호 / 성희롱 예방 등이며, 공모분야는 ▲UCC(동영상) ▲포스터 ▲사연(수기) 등이다.

한전KDN 측은 모집된 작품을 대상으로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포상을 진행할 방침이며, 선정된 작품을 사내 전시회와 자사 홈페이지, 사내포털, 사보 등 대내외 교육자료와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전KDN은 공공분야 청렴·인권문화 확산과 정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다양한 제도와 방안을 마련해 공기업으로서 민간분야·지역사회와 함께 청렴·인권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청렴․인권문화 확산을 위해 2018년부터 국내 공기업 최초로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한 협력회사 윤리·인권경영체계 수립 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한전KDN이 자사 직원과 이들의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청렴·인권문화 공모전 포스터.
한전KDN이 자사 직원과 이들의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청렴·인권문화 공모전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