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서울본부, 해피선샤인 태양광창업스쿨 홍보 강화
에너지공단 서울본부, 해피선샤인 태양광창업스쿨 홍보 강화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0.05.19 22: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가 환경운동연합과 해피선샤인 태양광창업스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9일 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가 환경운동연합과 해피선샤인 태양광창업스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본부장 김진수)가 환경운동연합과 해피선샤인 태양광창업스쿨 운영에 협력키로 한데 이어 19일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환경운동연합과 ▲태양광창업스쿨 홍보 ▲태양광발전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 ▲태양광발전사업 관련 다양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제작해 온라인에 학산하는 홍보활동 등 태양광발전 창업을 지원하는데 상호협력하게 된다.

특히 이들은 SNS·유튜브 등을 활용한 적극적인 온라인 홍보를 통해 보다 많은 참석을 유도할 방침이다.

김진수 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장은 “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태양광발전사업 창업과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예비창업자들을 육성하고 지속가능한 일자리를 창출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피선샤인 태양광창업스쿨은 태양광발전사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태양광발전사업에 대한 이론부터 현장견학 등 예비태양광발전사업자를 위한 필수내용을 다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