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타임즈】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정재훈)이 한국수력원자력노동조합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여파로 침체돼 있는 지역사회 소비 활성화를 위한 ‘한수원 노사합동 1339 캠페인’을 오는 6월 19일까지 7주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질병관리본부 전화번호인 1339에서 착안한 것으로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극심한 소비침체를 겪고 있는 지역경제를 신속히 활성화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한수원 노사 측은 기대했다.
특히 이 캠페인은 최초 구매자가 3군데 이상 전통시장이나 소상공인가게에서 소비를 하고 챌린저 3명을 지명하면 그 챌린저는 2주 내 다시 3군데 이상 전통시장이나 소상공인가게에서 소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한수원은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취약계층 지원과 더불어 종합에너지기업으로서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노사 공동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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