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발전 부산지역 대학생 대상 KY리더 모집
남부발전 부산지역 대학생 대상 KY리더 모집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0.04.02 1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남부발전(주)(사장 신정식)이 지역 상생과 사회적 가치 창출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발전산업에 대한 대국민 이해 제고를 위해 오는 10일까지 부산지역 소재 대학생을 대상으로 KY리더(KOSPO Young Leader)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되는 KY리더는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7개월 간 우리나라 미래 산업을 이끌어갈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발전산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그 일환으로 이들은 ▲에너지 전환 ▲미제먼지 저감 ▲일자리 창출 등 전력산업과 지역상생 방안 관련 소셜미디어콘텐츠를 개발하고 홍보하게 된다.

특히 이들은 발전소 견학과 에너지 관련 세미나 등 남부발전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기업과 지역 상생 홍보모델 등의 특전을 받게 된다.

남부발전은 이들이 제시한 소셜미디어콘텐츠 중 우수아이디어에 대해 KY리더 이름을 새겨 광고시안이나 기업 SNS 홍보 등에 활용하는 한편 우수활동자에 대한 포상을 할 예정이다.

신정식 남부발전 사장은 “남부발전은 지역사회와 소통을 통해 지역 상생과 사회적 가치 창출 아이디어를 모집하고 내부 젊은 전무가 육성을 위해 KY리더를 운영하게 됐다”면서 “적극적인 도전정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닌 대학생들이 많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남부발전 KY리더 모집 포스터.
남부발전 KY리더 모집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