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대국민 사내벤처 아이디어 오는 23일부터 접수
동서발전 대국민 사내벤처 아이디어 오는 23일부터 접수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20.03.19 2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이 사내벤처 사업화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2020년 대국민 사내벤처 창업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키로 한데 이어 오는 23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전국 대학생·일반인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접수받는다고 19일 밝혔다.

동서발전 측은 올해 공모전 관련 전년에 견줘 국민 중심의 공모전이 되도록 노력했다고 밝힌 뒤 그 일환으로 응모자들의 참여를 이끌기 위해 지난해 발전사업 관련 아이디어란 주제를 ▲신재생에너지 ▲4차 산업혁명 ▲안전 ▲환경 등 에너지 관련 모든 아이디어로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동서발전은 이 공모전을 사내 공모전과 함께 진행하며 외부전문가와 내부평가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오는 6월경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건 200만 원, 우수상 2건 80만 원씩, 장려상 5건에 20만 원씩을 포상할 계획이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동서발전은 국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사내벤처 창업과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서발전에서 추진하는 ‘2020년 대국민 사내벤처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동서발전에서 추진하는 ‘2020년 대국민 사내벤처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