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하자…한전KDN 지역사회 돕는데 역량 집중
코로나-19 극복하자…한전KDN 지역사회 돕는데 역량 집중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0.03.02 18: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한전KDN이 전남 나주시 소재 아동복지시설 등 4곳 기관을 대상으로 한 방역소독작업을 진행했다.
2일 한전KDN이 전남 나주시 소재 아동복지시설 등 4곳 기관을 대상으로 한 방역소독작업을 진행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성철)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여파에 따른 지역사회 방역과 소상공인 지원 등 지역사회를 돕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한전KDN은 노약자·어린이 등 취약계층을 보호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2일 전남 나주시 소재 아동복지시설·노인복지관 등 4곳 기관을 대상으로 한 방역소독작업을 진행한데 이어 오는 4일 마스크·손세정제 등 방역물품을 전달한다.

특히 한전KDN은 코로나-19 따른 소상공인 피해를 최소화하고 지역상권 보호를 위한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한전KDN은 지난달부터 구내식당지정휴무제도를 확대 운영함으로써 직원들이 관내 식당을 이용하도록 하고 있으며, 오는 5일 광주·전남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위한 친환경 장바구니 5000개를 지원할 방침이다.

또 한전KDN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오는 6일엔 졸업식·입학식 등의 행사가 취소되면서 매출감소에 직격탄을 맞은 화훼농가 위해 꽃을 구매해 직원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상권을 위한 지원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전KDN은 혈액수급난 해소를 위한 헌혈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앞으로도 한전KDN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