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권익 증진 앞장…서울도시가스 CCM 국무총리표창 수상
소비자 권익 증진 앞장…서울도시가스 CCM 국무총리표창 수상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9.12.15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그랜드앰배서더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19년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 인증서 수여식’에서 서울도시가스가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12일 그랜드앰배서더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19년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 인증서 수여식’에서 서울도시가스가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에너지타임즈】 서울도시가스(주)(대표 박근원·김진철)가 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2일 그랜드앰배서더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공정거래위원회 주관과 한국소비자원 주최로 열린 ‘2019년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 인증서 수여식’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이 자리에서 서울도시가스는 고객과 양방향통합서비스 제공을 위해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도시가스요금을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인 ‘가스앱’과 공공분야 최초로 가스요금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스락’을 출시하는 등 최근 문화트렌드 적용 소비자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에 앞선 2014년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첫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박근원 서울도시가스 사장은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경영시스템운영체계를 선진화한데 이어 다양한 서비스 비즈니스모델 개발과 서비스형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서비스 품질 향상이 고객만족으로 이어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정부포상은 소비자 권익 보호를 통해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