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 고객만족도조사…서울도시가스, 도시가스 1위 달성
한국산업 고객만족도조사…서울도시가스, 도시가스 1위 달성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9.10.15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김진철 서울도시가스 대표(왼쪽)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으로부터 한국산업 고객만족도조사 도시가스부문 1위를 한데 이어 관련 인증패를 전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4일 김진철 서울도시가스 대표(왼쪽)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으로부터 한국산업 고객만족도조사 도시가스부문 1위를 한데 이어 관련 인증패를 전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타임즈】 서울도시가스(주)(대표 박근원·김진철)는 제28차 한국산업 고객만족도조사에서 도시가스부문 1위로 선정된데 이어 지난 14일 본사(서울 강서구 소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인증패를 전달받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조사에서 서울도시가스는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성장의 중요성과 연계성을 실감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을 필수적 생존전략으로 추진한 결과를 높이 인정받았다.

김진철 서울도시가스 대표는 “앞으로도 서울도시가스는 에너지부문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을 적용해 다양한 비즈니스모델 개발한데 이어 오는 12월 서비스형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서비스품질 향상이 고객만족으로 이어지도록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서울도시가스는 회사·고객·시설 관련 모든 데이터를 입체·유기적으로 융합하고 확장시켜나가는 통합플랫폼을 준비하고 있으며, 강력한 고객경험을 제공토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한국산업 고객만족도조사는 국내 시장의 급격한 환경변화와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 국내 산업의 고객만족수준을 진단해 산업의 질적 성장 정도를 평가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