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 열려
지역난방공사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 열려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9.08.14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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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난방공사 본사 전경.
지역난방공사 본사 전경.

【에너지타임즈】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가 집단에너지 역할 등을 주제로 한 영상·인쇄광고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한 ‘2019년도 디지털영상·광고공모전’ 관련 접수된 작품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한 결과 수상작을 선정한데 이어 지난 13일 본사(경기 성남시 소재)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영상부문과 인쇄광고부문으로 진행됐으며, 지역난방공사는 온라인심사와 전문가심사 등을 거쳐 대상·최우수상·우수상 등 모두 28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디지털영상부문 대상 300만 원과 인쇄광고부문 대상 200만 원을 포함해 모두 1400만 원의 상금과 기념품이 수상자들에게 돌아갔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이 공모전에 대한 관심도와 출품작 질이 해를 거듭할 수 있도록 높아지고 있다”고 언급한 뒤 “지역난방공사는 자사 대국민 홍보콘텐츠에 수상작들을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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