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5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한전KDN, 5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19.05.14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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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성철)이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ervice Quality Certification)인증을 5회 연속 획득한데 이어 14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서울 금천구 소재)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평가에서 한전KDN은 ▲ISO9001:2015 인증 전환 획득 ▲ISO/IEC 20000․27001 동시 획득 ▲원격검침시스템(AMI) 검침성공률 / 안정성 향상 ▲모바일 기반 현장업무시스템 통한 전력계통 IT설비 기술지원 적기처리 등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고객성공 추구’란 기업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한전KDN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고객만족서비스 강화를 통해 국가에너지ICT산업의 미래를 여는 선도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제도는 서비스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정부에서 서비스품질우수기업에게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계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다.

14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서울 금천구 소재)에서 한전KDN이 5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수여식 후 조용래 한전KDN 기획관리본부장(오른쪽)이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4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서울 금천구 소재)에서 한전KDN이 5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수여식 후 조용래 한전KDN 기획관리본부장(오른쪽)이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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