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실현…석유관리원 CS슬로건·고객서비스헌장 선포
고객감동 실현…석유관리원 CS슬로건·고객서비스헌장 선포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19.04.01 1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석유관리원이 CS슬로건·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가졌다.
1일 석유관리원이 CS슬로건·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가졌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이 환경변화에 따른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수용하고 실천함으로써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임직원 스스로 의지를 다지기 위해 1일 본사(경기 성남시 소재)에서 CS슬로건·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석유관리원 임직원들은 공공기관 임직원으로써 책임과 의무이행을 다짐했다.

손주석 석유관리원 이사장은 “앞으로도 석유관리원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고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석유관리원은 지난달 28일 기획재정부에서 발표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