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에너지연구원, 전남 에너지신산업 기술·성과교류회 개최
녹색에너지연구원, 전남 에너지신산업 기술·성과교류회 개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9.02.21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녹색에너지연구원(원장 허용호)이 한국전기산업진흥회·전남테크노파크 등과 공동으로 중소벤처기업부 2018년도 전남주력산업 기업지원서비스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일 호텔코어(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전남 에너지신산업 상생발전 위한 기술교류 세미나와 통합 성과교류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는 ▲지역 에너지신산업 상생발전을 위한 제언 ▲기술사업화 성공률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소개 ▲중소기업진흥공단 지원사업 소개 ▲수혜기업 우수사례 소개 등을 통한 성과창출시너지효과를 논의하는 장으로 꾸며졌다.

허용호 녹색에너지연구원 원장은 “앞으로도 녹색에너지연구원은 전남 내 에너지신산업 관련 기업·기관과의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기업과 기관이 모두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힘을 쓰는 한편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지원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녹색에너지연구원에서 수행하고 있는 전남지역 주력산업 기업지원서비스사업의 과제명은 에너지신산업 생태계 마련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과 기술사업화지원이며, 이 과제는 4차 산업을 기반으로 한 에너지신산업 관련 기술 확산을 통하 지역기업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에너지신산업 기업 간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기술사업화 활성화를 지원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