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동서발전 신입사원 가족초청행사 가져
감사합니다…동서발전 신입사원 가족초청행사 가져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9.01.21 2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일준 사장, 오찬장 곳곳서 누비며 신입사원 부도에게 감사의 뜻 전해
지난 18일 황룡원(경북 경주시 소재)에서 동서발전이 신입사원 가족 초청 행사를 가졌다. 이날 박일준 동서발전 사장이 이 자리에 참석한 신입사원 가족들과 함께 환담을 나누며 오찬을 하고 있다.
지난 18일 황룡원(경북 경주시 소재)에서 동서발전이 신입사원 가족초청행사를 가졌다. 이날 박일준 동서발전 사장이 이 자리에 참석한 신입사원 가족들과 함께 환담을 나누며 오찬을 하고 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이 신입사원들이 사회인으로서 첫 발걸음을 뗀 것을 응원하고 우수한 인재를 키워준 이들의 부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18일 황룡원(경북 경주시 소재)에서 최고경영자와 함께하는 소통의 문화행사인 신입사원 가족초청행사를 가졌다.

지난 2일 입사식을 가진 신입사원 59명과 함께 이들의 가족 118명은 동서발전 초청을 받아 참석했으며, 동서발전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박일준 동서발전 사장은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세계에너지시장전망과 함께 그에 대응할 수 있는 동서발전의 신재생에너지·전력신사업과 국내전력산업현황·정책방향, 동서발전 비전 2030 등에 대해 직접 소개했다.

박 사장은 일일이 오찬장 곳곳을 돌며 신입사원을 격려하고 이들의 부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입사원 가족들은 ▲회사소개 영상 시청 ▲생활안전교육 ▲마술쇼 ▲신입사원이 가족들에게 진신어린 마음을 전하는 편지낭독시간인 부모님 전상서 ▲신입사원들의 열정과 끼를 선보이는 합창공연 ▲역사가이드 해설과 함께하는 경주문화탐방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김흥수 동서발전 차장은 “동서발전은 자녀들을 훌륭한 인재로 키워 회사에 보내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동서발전은 직원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 다양한 기회를 통해 직원가족들과 소통하며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