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소통…한전KDN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
국민과 소통…한전KDN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18.12.28 0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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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7일 한전KDN이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식을 가졌다.
지난 27일 한전KDN이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식을 가졌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성철)이 국민과 함께 소통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혁신문화 경영혁신 전략을 수립한데 이어 지난 27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선포식을 가졌다.

한전KDN 측은 이 전략을 수립한 배경으로 그 동안 혁신은 구성원 의식과 문화의 개선 없는 단편적인 노력만으로 혁신동기가 부족하고 그에 따른 변화 또한 미흡하다는 점에 착안해 이 전략을 수립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전략은 비전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기업문화로 에너지ICT 미래혁신을 열어가는 한전KDN’으로 정했으며, 3대 전략목표로 ▲미래 대비 신성장동력 창출 ▲공공기관 사회적 가치구현 ▲상호간 존중하며 함께 일하는 기업문화 등으로 정하고 있다.

특히 한전KDN은 이 전략을 기반으로 모두 43개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이 전략은 한전KDN 혁신 종합컨트롤타워로 공공기관 혁신과 회사 비전, 기타 혁신제도 등을 실현해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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