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품질만족지수…한전KPS 7년 연속 1위 선정돼
한국품질만족지수…한전KPS 7년 연속 1위 선정돼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8.09.18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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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롯데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한전KPS가 발전정비서비스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
18일 롯데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한전KPS가 발전정비서비스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PS(주)(사장 김범년)가 18일 롯데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발전정비서비스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공기업 최초로 이 지수 7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한전KPS는 로봇자동화기술을 비롯한 첨단기술을 확보하는 등 독자적인 기술역량 구축으로 정비기술혁신을 선도하고 있다는 점과 세계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ROMM·Retrofit·원전해체사업 등을 위한 기술을 확보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서는 한편 신재생에너지사업을 통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김범년 한전KPS 사장은 “한전KPS는 안정적인 발전설비 운영을 위한 예측진단서비스와 통합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차별화된 발전정비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신뢰를 확보하고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한국품질경영학회에서 제품·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와 제품·서비스 특성을 반영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측정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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