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관리원 사회적 가치 실현 T/F 가동
석유관리원 사회적 가치 실현 T/F 가동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18.09.17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석유관리원이 사회적 가치를 보다 체계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 태스크포스를 출범시켰다.
17일 석유관리원이 사회적 가치를 보다 체계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 태스크포스를 출범시켰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보다 체계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사회적 가치 실현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한데 이어 17일 본사(경기 성남시 소재)에서 첫 회의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태스크포스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세부사업별 책임담당자 11명과 총괄관리자 2명 등 모두 13명으로 구성됐으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전략을 체계화하는 한편 모든 직원 공감대 형성, 성과모니터링, 실행부서 간 소통체계 마련 등 사회적 가치 전반을 관리하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열린 회의는 이 태스크포스 활동 취지를 공유하는 한편 일자리 창출 등 5대 중점추진과제에 대한 정기적인 이행실적점검방법과 활동계획 등을 논의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손주석 석유관리원 이사장은 “사회적 가치 실현 태스크포스가 구성된 만큼 기존에 수립한 계획은 체계적으로 수행해 나가고 치열하게 고민해 국민시각에서 국민이 필요로 하는 과제를 추가로 발굴해 가치 있는 사업으로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석유관리원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혁신경영선도기관이 되기 위해 ▲사회적 가치 실현분야 지속 발굴 ▲국민안전 위협․장애요소 선제적 제거 ▲지속적 환류체계 강화 ▲나눔 활성화 등 4대 추진전략과 5대 중점추진과제에 따른 11개 세부사업과 66개 세부과제 등 사회적 가치 실현 추진체계를 구축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