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서울도시가스 서비스우수사례경진대회 열려
고객서비스(↑)…서울도시가스 서비스우수사례경진대회 열려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18.06.05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서울도시가스 본사(서울 강서구 소재)에서 열린 서울도시가스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우수사례경진대회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5일 서울도시가스 본사(서울 강서구 소재)에서 열린 서울도시가스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우수사례경진대회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타임즈】 서울도시가스(주)(사장 박근원)가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시키는 한편 고객에게 필요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해 5일 본사(서울 강서구 소재)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우수사례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 지역예선을 통과한 사례발표 우수자 8개 팀은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서비스특화프로그램, 우수서비스사례 등을 발표했다.

최우수상은 서경에너지서비스, 우수상은 덕양도시가스서비스, 장려상은 서부도시가스서비스에게 각각 돌아갔다.

이문상 서울도시가스 상무는 “서울도시가스는 이 대회를 계기로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통하며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정착을 위해 우수사례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례집을 발간해 현장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