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난방열 공급권역 독거노인에게 수의 전달
GS파워, 난방열 공급권역 독거노인에게 수의 전달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8.05.17 14: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GS파워(주)(사장 김응식)가 사회공헌활동인 ‘GS파워와 함께 하는 사랑이야기’의 일환으로 안양·부천·군포 등 난방열을 공급하는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들을 17일 안양의 한 식당으로 초청한 가운데 장수를 기원하는 수의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 GS파워 임직원과 인사들을 비롯해 GS파워에서 지역난방열을 공급하는 독거노인 40명 등이 참석했으며, GS파워는 고급 수제수의를 전달한데 이어 식사와 여흥을 함께 가졌다.

이뿐만 아니라 GS파워는 독거노인들에게 장수사진을 촬영해 선물하는 특별행사를 가지기도 했다.

온종세 할아버지(88)는 “자식이 없어 매년 외롭게 보냈었고 늘 불안했는데 GS파워에서 이렇게 자식들의 효를 대신해줘서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응식 GS파원 사장은 “GS파워 경로활동은 GS파워에서 펼쳐나가는사회공헌활동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면서 “수의는 예로부터 자손들이 부모님 장수(長壽)를 기리며 준비했던 것으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께 자식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GS파워는 경로를 콘셉트로 구순백순 어르신 장수잔치, 경로대축제, 친구와 여행 등 힐링프로그램을 비롯해 독거노인 수의·장수사진 제공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