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에너지정보문화재단 9년 연속 우수기관
고객만족도…에너지정보문화재단 9년 연속 우수기관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18.04.02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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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이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A등급을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2009년 이후 9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에너지정보문화재단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에너지부문에서 다양한 진로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사업과 국민이 직접 에너지·원자력시설을 방문해 현장을 확인·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차영 에너지정보문화재단 이사장직무대행은 “에너지정보문화재단은 이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에너지정보를 개발하는 것과 함께 현장 중심의 국민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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