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美 메이저리그 후원으로 마케팅활동 본격화
두산, 美 메이저리그 후원으로 마케팅활동 본격화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18.03.30 22: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두산이 2018년도 미국 메이저리그(Major League Baseball) 후원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활동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두산인프라코어·두산밥캣·두산산업차량·두산퓨얼셀 등 북미지역에 사업장을 둔 두산 계열사들은 지난 29일(미국 현지시각) 메이저리그 저육시즌이 개막함에 따라 폭스와 MLB네트워크 등 전국 중계 채널과 MLB.com 등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 그리고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두산 관계자는 “두산은 지난해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디비전 시리즈 후원으로 북미지역에서 상당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봤다”면서 “이번 시즌에는 개막부터 고객들과 접점에서 소통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음.

한편 지난해 9월 메이저리그와 후원계약을 맺고 아메리칸리그 디비전 시리즈부터 두산 브랜드를 알려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