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관리원은 고객지원 전담부서를 운영하면서 ▲CS리더 양성교육 ▲임직원 대상 CS교육 ▲고객응대 규정 등 제도 정비 ▲고객관리 부서책임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CS 관련 제도개선 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CS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조주영 석유관리원 이사장직무대행은 “이 결과는 국민의 이익과 안전 보호를 최우선 과제로 선정하고 국민을 섬기는 자세로 업무에 임한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석유관리원은 국민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국민 모두가 안심하고 신뢰하는 공정한 석유시장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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