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청소년진흥원, 청소년행복캠페인 협약 체결
한수원-청소년진흥원, 청소년행복캠페인 협약 체결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17.09.05 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이관섭)이 청소년 행복지수를 높이는 한편 바른 인성함양을 위해 추진되는 청소년행복캠페인에 힘을 보태기로 하고 지난 4일 본사(경북 경주시 소재)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한수원은 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추진하는 청소년캠페인인 ‘고마워Yo’ 확산에 노력하는 한편 청소년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게 된다.

‘고마워Yo’는 감사와 나눔의 실천으로 청소년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실천형 인성함양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에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하루 3가지 감사메시지를 작성한 뒤 가족·친구와 공유하는 방법으로 실천하는 청소년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에 현재 350개에 달하는 초·중·고등학교와 청소년기관, 기업 등이 참여하고 있다.

이관섭 한수원 사장은 “청소년행복캠페인으로 청소년들이 올바른 인성을 함양하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가는 일에 한수원이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수원은 원전 주변지역 청소년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아인슈타인 클래스 ▲아톰공학교실 ▲행복더함 희망나래 등 미래세대 주역인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