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신재생E 융·복합 비즈니스 등 세미나 11~12일 개최
세미나허브, 신재생E 융·복합 비즈니스 등 세미나 11~12일 개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7.07.02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세미나허브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중소기업중앙회(서울 영등포구 소재)에서 ‘신재생에너지 연계 ESS 융·복합 비즈니스 전략 세미나’와 ‘제차 2017년 성공적인 태양광발전사업을 위한 제반교육 및 수익극대화 방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정부의 신재생에너지정책 변화로 태양광발전사업 등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재생에너지와 에너지저장장치(ESS) 관련 업체의 수용성 확보와 성공적인 태양광발전사업을 위한 제반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날 세미나는 신재생에너지와 에너지저장장치 관련 핵심기업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 정책 ▲신재생에너지의무화제도(RPS) ▲금융조달 전략 ▲에너지저장장치 연계 융·복합 비즈니스 사례 등을 논의하는 장으로 꾸며진다.

둘째 날 세미나는 태양광발전사업 관련 ▲태양광발전산업 현황·사업절차 ▲사업성분석 ▲수익산출 ▲설계·구매·시공·유지관리 ▲ESS연계사업 ▲농촌태양광사업 ▲금융조달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세미나허브 관계자는 “최근 신재생에너지와 태양광발전 관련 정책에 변화가 있다”면서 “이 세미나는 신재생에너지 연계 에너지저장장치 융·복합 비즈니스 전략과 성공적인 태양광발전사업을 위한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이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참가자는 오는 7일까지 사전등록을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minarhub.co.kr)나 전화(02-2088-648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