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워크숍은 ▲보도자료 잘 쓰는 쉬운 방법 ▲위기관리 PR 등을 주제로 한 강의를 비롯해 ▲홍보캘린더를 활용한 사업소별 홍보 안 / 아이템 선정 ▲소셜미디어 운영 방안 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참석자들은 각 사업소별 지역특성에 맞게 추진해온 언론홍보사례를 발표하는 등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기업 활동을 정확히 알리고 새로운 정책과 사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얻기 위해 앞으로도 동서발전은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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