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3.0…남부발전 해수욕장서 이색소통 나서
정부 3.0…남부발전 해수욕장서 이색소통 나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6.08.18 0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한국남부발전(주)(사장 윤종근)이 정부 3.0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우면서 국민과의 직접 소통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17일과 18일 양일간에 걸쳐 해운대해수욕장(부산 해운대구 소재)에서 국민소통을 위한 이색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 참가자들은 해운대해수욕장을 방문한 피서객을 대상으로 정부 3.0에 대한 홍보유인물을 배부하고 정부 3.0 바로알기 퀴즈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등 밀착홍보에 나섰다.

특히 이들은 전기자전거 체험과 에너지신산업 조형물을 통한 전기절약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심폐소생술 교육과 물놀이 안전캠페인으로 피서객의 안전도 챙기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피서객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이날 이종식 남부발전 기획관리본부장은 “많은 수의 피서객이 홍보부스를 찾아줘 국민에게 좀 더 다가가 소통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남부발전은 정부 3.0 활동으로 국민이 공감하는 성과를 창출해 국민이 더욱 행복해지는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부발전은 정부 3.0 일환으로 노후전기설비 교체, 연탄·난방텐트 지원 등 부산시민의 행복을 위한 에너지 나눔 활동과 부산지역 우수인재 채용, 국민경제 활성화를 위한 에너지신산업 투자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