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박인비 2주 연속·2년 연속 우승 도전
[골프]박인비 2주 연속·2년 연속 우승 도전
  • 온라인뉴스 팀
  • webmaster@energytimes.kr
  • 승인 2015.03.10 14: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주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시즌 첫 승을 신고한 박인비(27·KB금융그룹)가 2주 연속 우승을 노린다.

박인비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중국 하이난성 하이커우시의 미션힐스 하이커우 블랙스톤 코스(파73·7808야드)에서 열리는 월드레이디스 챔피언십(총상금 60만 달러)에 출전한다.

최근 HSBC 위민스 챔피언스에서 시즌 첫 승을 신고한 박인비가 2주 연속으로 정상에 오를지 관심사다. 박인비는 지난해 이 대회에서 우승해 2연패에도 도전한다.

박인비는 HSBC 위민스 챔피언스를 통해 지난해 11월 푸봉 타이완 챔피언십 이후 4개월 만에 우승의 단맛을 봤다. 무엇보다 보기를 단 1개도 범하지 않으며 무결점 플레이를 펼쳤다. 라운드 내내 선두였다.

박인비는 "지난해 이 대회 우승으로 한 해를 잘 시작했고, 결과도 좋았다. 이곳에 돌아와 기쁘다"며 "챔피언 타이틀을 지키는 것이 쉽지 않겠지만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했다.

2013년 챔피언 수잔 페테르센(노르웨이)과 지난해 3위 유소연(25·하나금융그룹)도 출전한다.

이 대회는 개인전, 단체전, 개인 아마추어 등 세 가지 형식으로 구성, 치러진다.

72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개인전 우승자와 아마추어 우승자를 가리는 동시에 나라별로 2명의 선수가 팀을 이뤄 개인전 스코어를 합산해 단체전 우승자를 가린다.

박인비는 2013년 김하늘(27·하이트진로), 지난해 유소연과 함께 단체전 2연승을 거뒀다. 3연승에 도전한다.

유럽여자프로골프(LET)투어와 중국여자프로골프(CLPGA)투어가 공동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