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채시라·장미희·도지원·이하나…'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채시라·장미희·도지원·이하나…'착하지 않은 여자들'
  • 온라인뉴스 팀
  • webmaster@energytimes.kr
  • 승인 2015.01.14 22: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김혜자(74) 채시라(47) 장미희(57) 도지원(49) 이하나(33)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출연한다.

뜨거운 피를 가진 한 가족 3대 여자들이 미워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얽히고설켜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성장 이야기다. 김혜자와 채시라, 이하나가 '모녀 3대'로 드라마의 중심에 선다.

김혜자는 입소문으로 알려진 재야의 요리 선생 '강순옥'이다. 고운 외모를 가졌지만, 거침없는 말투로 요리를 배우러 온 재벌가 며느리들에게 쓴소리를 해대며 명성을 쌓는다.

채시라는 우등생인 언니와 늘 비교당하고 구박을 들으며 자라 열등감이 많은 '김현숙'으로 등장한다. 마음이 표정으로 드러나는 인물이다.

이하나는 좋은 멘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국문과 교수 '정마리'다. 반전 할머니 '강순옥', 사고뭉치 엄마 '김현숙'과 함께 엉뚱한 매력을 뽐낸다.

도지원은 '김현숙'의 언니이자 유명 방송사 앵커 '김현정'으로 등장한다. 채시라와는 정반대의 캐릭터다. 장미희는 명문 여대 영문과를 나온 엘리트 '장모란'이다.

KBS 2TV '공부의 신' '브레인' '내 딸 서영이' 등을 연출한 유현기 PD와 MBC TV '메리 대구 공방전', KBS 2TV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등을 쓴 김인영 작가가 함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