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개포지구, 친환경에너지공급 협약 체결
지역난방공사-개포지구, 친환경에너지공급 협약 체결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10.07 2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난방공사가 재건축되는 서울 강남구 개포지구 1만6289세대에 지역난방과 지역냉방 등을 포함 종합적인 친환경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성회)는 개포지구 6곳 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의 조합장과 신연희 강남구청장 등은 7일 강남구청(서울 강남구 소재)에서 개포지구 재건축아파트 친환경에너지공급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지역난방공사는 현재 추진 중인 개포지구 재건축 아파트 단지에 지역난방과 지역냉방을 포함한 종합적인 친환경 에너지공급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전문 노하우가 축적된 신재생에너지 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개포지구는 지역난방 유치를 확고히 할 수 있게 됐으며, 지역난방도입을 통해 재건축 사업 추진에도 더욱 활기를 불어넣는 것은 물론이고 앞으로 아파트 가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날 김성회 지역난방공사 사장은 “이 협약은 취임 후 강조해온 현장중심경영의 성과로 강남권을 중심으로 활발히 추진 중인 아파트 재건축 계획에 맞춰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인 지역난방공급을 확대할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사전에 파악하여 대응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