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유소에 가면 선물이 ‘우르르∼’ 쏟아져
SK주유소에 가면 선물이 ‘우르르∼’ 쏟아져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14.08.02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에너지, 여름휴가시즌 맞아 ‘쿨한 썸머 페스티벌’ 등 진행
SK에너지(대표 박봉균)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전국의 700곳에 달하는 SK주유소를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고급 캠핑용품 등 휴가용품과 주유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주는 ‘쿨한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기간 중 SK주유소에서 6만 원 이상 주유하는 고객에 한해 100% 당첨되는 경품행사에 자동응모가 이뤄진다.

1등상에 캠핑용품 전문브랜드 센터폴의 캠핑의자 세트, 2등상에 센터폴 피크닉매트, 3등상에 카페베네 커피믹스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이번 페스티벌에 엔크린보너스카드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달 간 최대 4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밖에도 SK에너지는 자사 제휴카드 중 하나SK카드·KB국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SK카드 고객들은 오는 17일까지 7만 원이상 주유하면 롯데마트 5000원 할인권, 누적 10만 원이상 주유하면 SK주유할인 3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SK에너지는 KB국민카드와 함께 ‘1억 원의 주유비를 잡아라’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에 SK주유소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 중 주유금액이 높은 상위 3만 명에게 총 1억 원 규모의 SK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방법은 SK엔크린 홈페이지(www.enclean.com)나 SK고객행복센터(080-337-00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