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관리공단, 고객만족과 청렴 등 대폭 강화키로
광해관리공단, 고객만족과 청렴 등 대폭 강화키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05.25 22: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해관리공단이 고객만족·청렴·안전의식을 대폭 강화시키기로 했다.

한국광해관리공단(이사장 권혁인)은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사회공헌 마인드를 제고하기 위해 23일 석탄회관(서울 종로구 소재)에서 고객만족과 나눔 추진리더 2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및 나눔 추진리더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 리더 20여명은 강사로부터 국민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만족과 사회적 책임, 공유가치 창출에 대한 교육을 받은 뒤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또 사회공헌활동 시 생길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처하는 요령을 알아보기도 했다.

특히 이들은 고객접점에서 발생 가능한 비리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한 반부패 청렴교육을 통해 윤리경영 의지를 다졌다.

광해관리공단 관계자는 “고객만족과 청렴마인드를 제고하고 철저한 안전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교육과 캠페인 등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