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사은행사 마련
S-OIL,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사은행사 마련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05.15 12: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반떼와 브라질월드컵 응원여행권 등 풍성한 경품 내걸어
S-OIL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한 달간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반떼 자동차와 2014브라질월드컵 응원여행권, 1년 주유비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S-OIL 보너스카드회원에게 두 번의 행운기회를 제공하게 되며, 첫 번째 행운은 S-OIL 주유소에서 5만 원 이상 주유 후 대금결제 시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자동으로 응된다. 당첨여부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아반떼 자동차(2명), 46인치 3D LED TV(20명), 차량용 블랙박스(50명) 등의 선물이 고객 63만 명에게 돌아간다.

두 번째 행운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응모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2014브라질월드컵 응원여행권(5명), 캡슐커피머신(45명), 엔진오일 1박스(300명), 축구공(100명), 도서상품권(1000명) 등이 고객에게 제공된다. 다만 응원여행권 응모기한은 오는 25일까지다.

S-OIL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S-OIL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은행사를 시행해 주유소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