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기업홍보활동 세계시장서 ‘通’
가스공사 기업홍보활동 세계시장서 ‘通’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02.27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2012/2013 비전 어워드서 지속가능경영부문 대상 수상
가스공사의 기업홍보활동(IR)이 세계시장에서 통했다.

한국가스공사(사장 장석효)는 지난 24일 미국 현지에서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에서 주관한 ‘2012/2013 비전 어워드’에서 지속가능경영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가스공사는 엄격한 기준에 따라 100점 만점 중 99점을 얻어 ▲가스유틸리티 ▲공공기관 ▲Oil-Gas & Consumable Fuels 등 3개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톱 50 위너스 부문에서도 전 산업부문 16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앞서 가스공사는 지난 1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공공부문’에서 7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장석효 가스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가스공사는 ‘좋은 에너지 더 좋은 세상’이란 기업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가스공사의 노력과 성과가 이해관계자에게 투명하게 전달돼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ACP는 세계적인 PR과 마케팅 전문기관으로 지난 2001년부터 기업홍보활동 자료의 아카데미로 불리는 비전 어워드를 시상하고 있다. 또 포춘지 선정 세계 500대 기업을 포함한 글로벌 기업들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와 연간보고서, 잡지, 광고 등 기업의 각종 매체와 웹 사이트 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