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당신의 실내공간은 안녕하십니까
겨울철 당신의 실내공간은 안녕하십니까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01.19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토코리아, 다기능 측정기 ‘testo 480’ 판매 중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겨울철 탁해질 수 있는 실내공기를 측정할 수 있다는 다기능 측정기 ‘testo 480’을 판매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온도와 습도는 물론 풍속·풍량·대기압·차압 등을 동시에 측정이 가능하며 효율적으로 실내공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특히 쾌적도를 측정할 경우 측정값을 자동으로 계산돼 현장에서 바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 즐겨찾기 기능지원으로 자주 보는 측정값 편집기능도 탑재돼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전용 삼각대 사용으로 장시간 측정할 수 있고 LCD컬러와 한글 디스플레이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전용 삼각대 사용으로 장시간 측정할 수 있고, LCD컬러와 한글 디스플레이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지방자치단체에서 실내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보다 쾌적한 실내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정확하고 다양한 기능의 측정기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테스토코리아의 다기능 측정기는 온습도와 풍속, 압력, 조도 등을 측정해 실내 환경뿐만 아니라 에너지절감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품질 측정기”라고 설명했다.

한편 실내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는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