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E&S, 핵심가치로 안전·보건·환경 채택
SK E&S, 핵심가치로 안전·보건·환경 채택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3.11.26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보건·환경委 공식출범…방침·계획·규정 등 승인
[에너지타임즈 김진철 기자] SK E&S가 기업경영의 핵심가치로 안전·보건·환경을 채택했다.

SK E&S(대표이사 유정준)는 지난 22일 안전·보건·환경위원회를 공식 출범시키고 첫 번째 회의에서 안전·보건·환경의 정책·전략을 결정하고 모든 자회사와 사업부의 추진현황과 성과를 점검키로 하는 등 안전·보건·환경경영을 선포했다.

이날 SK E&S는 안전·보건·환경의 활동현황 검토와 경영환경 분석, 활동방향 등을 수립한데 이어 안전·보건·환경 방침·계획·규정·절차 등을 승인했다.

승인된 주요내용은 ▲전 구성원 안전보호, 설비사고 사전 예방 ▲경영층 안전·보건·환경 실행 철학 및 의지표명 ▲친환경 경영을 통한 환경 영향 최소화 ▲글로벌 최고 수준의 안전·보건·환경경영이념 달성 등이다.

이밖에도 SK E&S는 경영층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경영활동에서 발생하는 위험을 체계적으로 예방하고 저감하기 위해 안전·보건·환경경영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 글로벌 수준의 관련 안전·보건·환경 규정을 마련하기도 했다.

유정준 SK E&S 대표이사는 “기업경영에 있어 안전·보건·환경을 핵심적인 가치로 인식하고 인간위주의 경영이념을 통해 임직원과 협력회사, 이해관계자를 사업장 재해로부터 안전하게 무재해를 이루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