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휘발유, 걸맞는 혜택들 제공해야”
“고급휘발유, 걸맞는 혜택들 제공해야”
  • 박설란 기자
  • orchid@energytimes.kr
  • 승인 2008.08.27 2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에너지, ‘솔룩스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 발급

SK에너지가 고급휘발유 이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카드를 발급하기로 해 오는 9월 한달간 멤버십 카드에 대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SK에너지(대표 신헌철)는 상반기 주유횟수와 주유량 등을 고려해 고급휘발유 ‘솔룩스’ 주유실적이 우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솔룩스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을 발급해 고급휘발유 고객을 늘리겠다고 27일 밝혔다.

SK에너지에 따르면 ‘솔룩스 멤버스 카드’ 고객은 전국 롯데백화점의 문화센터 할인, 연중 무료주차(일 3시간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워커힐 면세점, 이동수 골프, 투어비스(여행) 등을 이용할 때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스마트 학생복 할인과 자동차 외장관리 브랜드인 Quartz(쿼츠) 유리막 코팅 서비스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격월 멤버스 소식지를 우송, 우수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이싱스쿨 및 재테크설명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솔룩스 멤버십 카드’ 발급으로 우수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우수고객의 로열티를 제고하려 한다”며 “이러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해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고급휘발유 시장으로 편입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엔크린 솔룩스(enclean solux)’는 지난 2005년 10월 국내 정유사 최초로 런칭한 고급휘발유 브랜드로 청정제와 연비개선제를 추가로 주입해 엔지보호 성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